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소통채널

소통채널

SK가스는 이해관계자의 행복을 추구합니다

SK가스는 이해관계자의 행복을 추구합니다

SK가스는 비즈니스 가치사슬(Value Chain)에 따라 고객, 주주, 구성원, 협력사 및 사회를 주요 이해관계자 그룹으로 정의하고 있으며, 이러한 이해관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효과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이해관계자별 소통 채널을 마련해 운용하고 있습니다.


대상 개요
고객 Engagement Method

홈페이지 및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설문조사, 고객 불만접수, 윤리경영 신고채널

Topic

사업의 혁신과 성장 윤리경영, 고객행복, 경제성과 기후변화 대응과 환경경영

Communication

홈페이지 통한 현황 공개, SNS채널을 통한 기업소식 제공, 고객 Complain 및 윤리경영신고 접수 및 처리

주주 Engagement Method

주주총회, 실적발표회, 국내외 NDR미팅 및 IR미팅, 1:1미팅, 유/무선 상담

Topic

사업의 혁신과 성장, 경제성과, 사업포트폴리오 강화, 리스크 관리

Communication

분기별 기관투자자와 NDR 미팅, 상시 IR미팅

임직원 Engagement Method

경영협의회, CEO Letter 및 CEO행복씨대화, 타운홀미팅, MBWA

Topic

고객행복, 사업포트폴리오 강화, 고용 및 인재개발

Communication

경영협의회, CEO 타운홀미팅(본부단위), 경영층의 해외/지방사업장 방문 (분기 1회 이상)

사회 Engagement Method

CSR협력미팅 (시/구청 및 협력복지기관), 사회공헌미팅

Topic

윤리경영, 사회공헌, 인권경영

Communication

지역사회 사회공헌 사업 진행, 사회적기업과 협력, 생태계 보호

협력사 Engagement Method

Withus 온라인시스템, 협력사 간담회, 안전점검워크샵, 동반성장 정보 제공

Topic

산업안전보건, 동반성장, 사업의 혁신과 성장, 고객행복, 윤리경영

Communication

윤리경영 신고채널 운영, SHE협력사 및 사업장 단위 협력사별 간담회, 동반성장 프로그램 소식 제공

대상 개요
고객 Engagement Method

홈페이지 및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설문조사, 고객 불만접수, 윤리경영 신고채널

Topic

사업의 혁신과 성장 윤리경영, 고객행복, 경제성과 기후변화 대응과 환경경영

Communication

홈페이지 통한 현황 공개, SNS채널을 통한 기업소식 제공, 고객 Complain 및 윤리경영신고 접수 및 처리

주주 Engagement Method

주주총회, 실적발표회, 국내외 NDR미팅 및 IR미팅, 1:1미팅, 유/무선 상담

Topic

사업의 혁신과 성장, 경제성과, 사업포트폴리오 강화, 리스크 관리

Communication

분기별 기관투자자와 NDR 미팅, 상시 IR미팅

임직원 Engagement Method

경영협의회, CEO Letter 및 CEO행복씨대화, 타운홀미팅 · MBWA

Topic

고객행복, 사업포트폴리오 강화, 고용 및 인재개발

Communication

경영협의회, CEO 타운홀미팅(본부단위), 경영층의 해외/지방사업장 방문 (분기 1회 이상)

사회 Engagement Method

CSR협력미팅 (시/구청 및 협력복지기관), 사회공헌미팅

Topic

윤리경영, 사회공헌, 인권경영

Communication

지역사회 사회공헌 사업 진행, 사회적기업과 협력, 생태계 보호

협력사 Engagement Method

Withus 온라인시스템, 협력사 간담회, 안전점검워크샵, 동반성장 정보 제공

Topic

산업안전보건, 동반성장, 사업의 혁신과 성장, 고객행복, 윤리경영

Communication

윤리경영 신고채널 운영, SHE협력사 및 사업장 단위 협력사별 간담회, 동반성장 프로그램 소식 제공

품질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