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채널
소통채널
SK가스는 이해관계자의 행복을 추구합니다
SK가스는 이해관계자의 행복을 추구합니다
SK가스는 비즈니스 가치사슬(Value Chain)에 따라 고객, 주주, 구성원, 협력사 및 사회를 주요 이해관계자 그룹으로 정의하고 있으며, 이러한 이해관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효과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이해관계자별 소통 채널을 마련해 운용하고 있습니다.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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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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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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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agement Method
홈페이지 및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설문조사, 고객 불만접수, 윤리경영 신고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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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ic
사업의 혁신과 성장 윤리경영, 고객행복, 경제성과 기후변화 대응과 환경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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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홈페이지 통한 현황 공개, SNS채널을 통한 기업소식 제공, 고객 Complain 및 윤리경영신고 접수 및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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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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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agement Method
주주총회, 실적발표회, 국내외 NDR미팅 및 IR미팅, 1:1미팅, 유/무선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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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ic
사업의 혁신과 성장, 경제성과, 사업포트폴리오 강화, 리스크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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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분기별 기관투자자와 NDR 미팅, 상시 IR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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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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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agement Method
경영협의회, CEO Letter 및 CEO행복씨대화, 타운홀미팅, MB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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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ic
고객행복, 사업포트폴리오 강화, 고용 및 인재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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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경영협의회, CEO 타운홀미팅(본부단위), 경영층의 해외/지방사업장 방문 (분기 1회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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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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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agement Method
CSR협력미팅 (시/구청 및 협력복지기관), 사회공헌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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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ic
윤리경영, 사회공헌, 인권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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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지역사회 사회공헌 사업 진행, 사회적기업과 협력, 생태계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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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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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agement Method
Withus 온라인시스템, 협력사 간담회, 안전점검워크샵, 동반성장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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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ic
산업안전보건, 동반성장, 사업의 혁신과 성장, 고객행복, 윤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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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윤리경영 신고채널 운영, SHE협력사 및 사업장 단위 협력사별 간담회, 동반성장 프로그램 소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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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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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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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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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agement Method
홈페이지 및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설문조사, 고객 불만접수, 윤리경영 신고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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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ic
사업의 혁신과 성장 윤리경영, 고객행복, 경제성과 기후변화 대응과 환경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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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홈페이지 통한 현황 공개, SNS채널을 통한 기업소식 제공, 고객 Complain 및 윤리경영신고 접수 및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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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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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agement Method
주주총회, 실적발표회, 국내외 NDR미팅 및 IR미팅, 1:1미팅, 유/무선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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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ic
사업의 혁신과 성장, 경제성과, 사업포트폴리오 강화, 리스크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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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분기별 기관투자자와 NDR 미팅, 상시 IR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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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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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agement Method
경영협의회, CEO Letter 및 CEO행복씨대화, 타운홀미팅 · MB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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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ic
고객행복, 사업포트폴리오 강화, 고용 및 인재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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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경영협의회, CEO 타운홀미팅(본부단위), 경영층의 해외/지방사업장 방문 (분기 1회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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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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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agement Method
CSR협력미팅 (시/구청 및 협력복지기관), 사회공헌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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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ic
윤리경영, 사회공헌, 인권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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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지역사회 사회공헌 사업 진행, 사회적기업과 협력, 생태계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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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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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agement Method
Withus 온라인시스템, 협력사 간담회, 안전점검워크샵, 동반성장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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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ic
산업안전보건, 동반성장, 사업의 혁신과 성장, 고객행복, 윤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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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윤리경영 신고채널 운영, SHE협력사 및 사업장 단위 협력사별 간담회, 동반성장 프로그램 소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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