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사업소개
투자정보
ESG 경영
회사소개
CEO인사
기업소개
기업문화
인재채용
홍보센터
고객지원
사업소개
사업개요
LPG
가스화학
LNG ∙ 전력
투자정보
IR정보
공시정보 및 공고
ESG 경영
CEO인사
기업소개
기업문화
인재채용
홍보센터
고객지원
사업개요
LPG
가스화학
LNG∙전력
IR정보
공시정보 및 공고
고객지원
CEO인사
기업소개
기업문화
인재채용
홍보센터
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전국충전소찾기
자주하는 질문
1:1 고객문의
회사소개
CEO인사
기업소개
연혁
사업장안내
기업문화
SKMS
행복경영
Mission/Vision
인재채용
인재상
직무소개
채용정보
인사제도
홍보센터
보도자료
CI소개
고객지원
전국충전소찾기
자주하는 질문
1:1 고객문의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은 답변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은 답변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소
LPG일반
가스기기 A/S
채용
자주하는 질문 (가스기기A/S) 테이블
가스기기 A/S
Q.가스기기/ 보일러 사용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지요?
A. 현재 가스기기 및 보일러의 A/S는 에너지프라자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대표번호 : 1599-5161
소비자 상담실 : 1599-5161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top 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