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SK가스 뉴스

SK가스 뉴스


언론에 소개된 SK 가스의 모습입니다

언론에 소개된 SK 가스의 모습입니다

윤병석 SK가스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다음은 BCG코리아     2020-09-03
윤병석 SK가스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다음은 BCG코리아 사진 입니다.

SK가스는 윤병석 대표가 코로나19(COVID-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3일 밝혔다.


윤 대표는 전날 SK가스에서 후원하는 성남, 울산, 평택에 위치한 복지관 9곳과 해당 복지관에서 일하는 복지사 및 관계자 130여명에게 공기정화식물을 보냈다.


SK가스는 지난 6월부터 코로나19로 어려운 화훼농가들을 돕고자 대전지역 화훼조합과 연계해 SK가스 충전소에서 꽃을 판매할 수 있도록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플라워 버킷 챌린지를 위한 공기정화식물도 SK가스와 연계한 대전지역 화훼조합으로부터 구매했다.


윤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렵지만 현장에서 직접 어려운 분들을 위해 애쓰시는 복지사 분들과 복지관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감사해 이번 챌린지를 진행했다"면서 "비록 지금은 힘들지만, 곧 모두 이겨내고 코로나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가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졸업·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화훼 소비 촉진 공익 캠페인이다. 다음 대상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희철 한화큐셀 대표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윤 대표는 다음 주자로 김도원 보스톤컨설팅그룹(BCG)코리아 대표파트너를 추천했다.